학교교육과정
정규 교육과정
정규 교육과정 : 교과, 내용 정보교과 | 내용 |
---|
보통 교과 | 공통국어, 실용 국어, 공통수학, 수학I, 기하, 공통영어, 영어 독해와 작문, 영어권 문화, 한국사, 통합과학1, 통합사회, 스포츠 문화, 스포츠 생활, 미디어 콘텐츠 일반, 컴퓨터 시스템 일반 |
전문 교과 | 컴퓨터 네트워크, 게임기획의 이해, 게임엔진기초 기본실습, 프로그래밍 기본실습, 프로젝트 실무, 자료구조와 게임알고리즘, 게임엔진응용, 게임 콘텐츠 제작/3D게임프로그래밍/게임서버프로그래밍, 게임 기획/게임 디자인/게임 프로그래밍 |
교양 교과 | 문화 다양성의 이해/노동 인권 |
창체 활동 | 자율활동, 동아리활동, 봉사활동, 진로활동 |
방과후 학교프로그램
프로그램명
게임기획반, 게임아트 기초반, 3D그래픽반, 유니티 중급반, 유니티 심화반, C++ 프로그래밍반, 게임알고리즘반, Windows API를 활용한 C++ 2D게임개발반, 디펜스 게임 개발반 (with Unity), 클릭커 게임 개발반 (with Unity), 3매치 퍼즐게임 개발반 (with Unity), 하이퍼캐쥬얼 게임개발반, 탑다운 슈팅 게임개발반, C++기반 3D 게임 개발반, Unity 3D게임 개발반, HTML5 게임 개발반 (Phaser & Node.js 활용), 3D 로그라이크반, 정보 처리실기기능반, S/W 문제해결능력반 (정보처리:알고리즘&PL), S/W 문제해결능력반(정보처리:운영체제), S/W 문제해결능력반(정보처리:네트워크), S/W 문제해결능력반(정보처리:DB & SQL)
전공동아리 활동
프로그램명
게임기획반, 3ds Max를 이용한 게임 리소스 제작반, 모델링반, 유니티게임 제작반, 게임 공모전 준비반, 서버프로그램 제작반, 모바일 게임 제작반